본문 바로가기

쇼핑

안입는 타미힐피거 티셔츠 크롭티로 리폼하기(feat. 주방가위)

728x90
반응형




간만의 오프 심심해서 할 게 없을까 집을 뒤적이다
오랫동안 미뤄뒀던 옷장정리를 했다
그러다 발견한 타미힐피거 티셔츠
하와이 아웃렛에서 샀던건데
입으면 뭔가 몸이 부해보여서 사놓고
잘 입질 않고 있었다

안입는 옷이니까 과감히 리폼해보자해서
뜬금없이 하게 된
안입는 반팔티 크롭티로 만들기 프로젝트😎

개인적으로 정말 싫어하는 핏ㅎㅎㅎ
허리가 길어보이고 부해보인다
어깨는 딱맞는데 티셔츠 몸통길이가 길어서
바지에 넣으면 배가 튀어나와 보이고
꺼내입자니 길이가 애매해서
기본티로 입기에도 아주 별로였던 티👎

유튜브에 있는 영상들을 찾아보니
그냥 가위만 있어도 리폼을 할 수 있어서
바로 주방가위를 대령했다

STEP1. 티셔츠 옆면을 세로로 자르기
이쪽은 어차피 버릴 부분이라
삐뚤빼뚤해도 상관없다
티셔츠 양 옆에 어디까지 자를지
미리 표시해두고 쓱쓱 자르기!
나는 티셔츠 옆 재봉선? 을 따라 쭉 잘랐다

반대쪽도 길이를 맞춰서 똑같이 잘라주기

이렇게 옆트임 티셔츠처럼 자른 후
가로로 잘라주기만 하면 완성이다

STEP2. 티셔츠 가로로 자르기
줄무늬 티셔츠가 아닌이상
강박적으로 깔끔하게 자르지 않아도 된다
어차피 입으면 티가 안나기도하고
자연스러운 멋이 있기때문에 ㅋㅋㅋㅋ

티셔츠를 겹쳐서 한번에 잘라도 되는데
쫄보인 나는 한장 한장 나눠서 잘랐다
옷을 자르는데 은근히 스트레스도 풀리고
재밌기도 하고 ㅋㅋㅋㅋ
중학생때 기술가정시간에 하던 수업들이 생각났다
Latte는.. 기가시간에
쿠션, 잠옷만들기 했었는데...

그렇게 단 5분만에 리폼한 타미힐피거 티셔츠
가내수공업이라 삐뚤빼뚤한건 어쩔수없다 🥲

그래도 입어보니 나름 마음에 들어서
집앞이나 동네마실 나갈때 잘입을듯!
안입는 티셔츠를 버리지않고
리폼해서 입는 게 처음이라 색다르기도하고...
환경친화적인(?)느낌이기도해서 기분이 좋다😚
안입는 티셔츠 리폼해 입어보시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