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이폰SE 3세대 미드나이트(aka블랙) 언박싱 및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원래 나는 아이폰만 쭉 써오다가
재작년 디자인에 혹해
플립2로 넘어간 갤럭시유저였다
디자인은 물론 삼성페이를 쓸 수 있어서
갤유저임에 만족하며 살고 있었다만
해외로 이사를 오게되면서
플립2 카메라 화질에 대한 아쉬움,
애플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 등
여러 상황과 생각이 뒤섞여
아이폰으로 갈아탈까 고민하던중
휴대폰 액정이 갑자기 맛가버렸다…

여러 조치를 취해도 나아지는게 없지
당장 다음날 일은 하러 가야되지 너무 멘붕이었다
한국처럼 서비스센터에서
폰을 바로 고칠수도 없는 노릇이라
세컨폰 사는 셈치자 싶어
반충동 반오기로 애플스토어로 향했다
아이폰X시리즈를 사고싶었는데
매장에서 11시리즈가 가장 오래된 모델이었다
저렴한 라인인 SE와 11의 스펙을 비교해봤고
결국 아이폰SE 3세대를 선택했다


아이폰 SE가 아이폰 11보다 10만원 저렴하다 착한 가격😙


아이폰SE는 5G셀룰러를 지원하고있다
플립2도 5G였는데 5G는 거의 써본적이 없는듯🤔


아이폰11과 SE를 비교한 결과
스크린만 작을 뿐 SE스펙이 상대적으로 더 뛰어나서
아이폰SE를 사기로 확실히 마음을 굳혔다


아이폰SE는 페이스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는데
원래 나에게는 있어도 없어도 그만인 기능이라
스펙비교를 할 때 큰 비중을 두진 않았다

UAE에서는 약 2080디르함(한화 약 70만원)에
아이폰SE(128기가)와 액정필름을 구매했는데
한국이 더 싸네….?^^….
환율도 따지면 더 비싸게 주고샀는데
억울하지만 난 선택권이 없었으니까..라고 위로해본다🥲

액정필름을 씌워야해서
폰을 구매한 애플스토어에서 바로 언박싱을 했다
당일에는 갑자기 폰을 사게된거라
정신이 없고 이게 기뻐해야하는건가 얼떨떨해서
언박싱의 짜릿함을 온전히 느낄수없었다

구성은 상당히 단촐하다
유심핀, 휴대폰잭 딱 2개뿐
(한쪽은 C타입, 나머지 한쪽은 아이폰 타입)
근데 요즘 잭이 왜 이렇게 나오는건지..?

집에 돌아와 정신을 차리고 다시
평온한 마음으로 언박싱을 했다

스타라이트(aka화이트)랑 둘 중에 뭘살까 고민했는데
미드나이트가 블랙에 남색 한방울을 섞은듯
오묘한게 계속 눈에 밟혀서
결국 미드나이트(aka블랙)으로 선택
아쥬 색상이 영롱하니 마음이 든다😍

플립2는 무광이라 뭐가 묻어도 티가 안났는데
유광은 작은 먼지가 붙어도
티가 확 나는구나..라고 새삼 느끼며 자연광에서 찰코닥

그래도 오랜만에 쥐어본 아이폰
그 특유의 갬성이 있다
사진을 막찍어도 갤럭시와는 다른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애플만의 감성이 있는데 기분탓은 아닌듯하다
확실히 렌즈, 화질 등 갤럭시와는 완전 다르다!
의도치 않게 갤럭시와 애플을 둘 다 써 본 결과
내가 내린 결론

*한국에서 산다면 갤럭시*
*해외에서 거주한다면 아이폰*

아이폰에 적응해나가는 지금
일을 마치고 돌아와 혹시나해서
플립2를 펼친 결과 화면이 돌아왔다..!!!!!
노란끼가 돌고 화면이 지지직 거리긴 한다만
원래대로 화면이 또 갑자기!! 돌아왔다
허탈하기도 하고 기쁘기도 한 이 마음,,
지금 부랴부랴 사진들을 옮기는 중ㅠㅜ

이상 아이폰SE 3세대 구매후기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