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이허브 추천템- 유산균, 비타민, 마그네슘 등(+추천인코드, 리워드 프로그램)

728x90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
나도 영양제 유목민이었다
아무거나 사먹거나
선물을 받으면 먹고
꾸준히 먹지않고 먹다말거나..
그런데 체력이 점점 안좋아지고
쉽게 피로해지는 나를 보고
이제는 제대로된 영양제를 찾아
정착해서 꾸준히 먹어보자 싶어서
유튜브를 열심히 뒤져봤다

일단 내가 꼽은 영양제 선정 기준은
1. 하루 최소한의 섭취(귀차니즘)
2. 유산균 무조건 포함
3. 꾸준히 먹어야하므로 합리적인 가격

이렇게 세 가지였다
세 가지 기준을 어느정도 충족한 아이템을
모두 아이허브에서 구매해서
아이허브 추천템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유튜브 '약사가 들려주는 약 이야기' 채널에서
보고 사게된 종합비타민과 마그네슘
2달정도 꾸준히 먹어본 결과
피로함이 덜해졌음을
확실히 느낄수있었다
특히 업무강도가 센 날은
예전과 비교해서 확실히 덜 피로하고
회사를 때려치고싶은 마음이 덜든다 ㅋㅋㅋㅋ

현대인에게 유독 부족하다는 마그네슘
내가 구매한 아이허브 추천템은
*라이프 익스텐션 마그네슘 캡슐*이다
(500mg, 100정 기준 할인받아서 9,613원에 구매)
마그네슘은 자기 전
숙면이나 근육이완에 좋다고 하는데
요즘 꿀잠을 자는 이유가
마그네슘 덕분이 아닐까

크기는 여느 알약들과 다를 바 없다
캡슐형이고 하루 1-3회 1정씩 복용하면 된다
마그네슘 복용의 효능으로는
심혈관계 기능 촉진, 혈압수치 개선 등이 있다는데...
사실 이런건 수치를 재지않는 이상
느끼지 못하는거라
정확한 효능을 알 순 없다만
나는 만족하면서 복용중이다

마그네슘 함량은 500mg으로
하루 권장량 119%이다
하루 한알만 먹으면 충분할듯

아이허브 추천템 두번째 아이템은
*슈퍼이뮨 종합비타민*
(60정기준 할인받아서 12,110원에 구매)
이거 하나만 먹으면
다른 영양제는 안챙겨먹어도 된다는
전설의(?) 비타민인데
엄청나게 고용량이다
그래서 매일 식사 후 하루 2정씩만 섭취하고 있다
내 몸에 잘 맞는지
비타민을 복용하고부터
확실히 몸이 덜 피로해졌고
체력이 좋아져서 삶의 질이 높아졌다

성분표를 보면
아주 알찬 종합비타민이라는 생각이 든다ㅋㅋㅋㅋ
이것저것 비타민 챙겨먹기 귀찮은
나같은 사람을 위한
최고의 종합비타민인듯 싶다
조오금 불편한건
약이 커서 알약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삼키기 힘들다는것
그리고 냄새가 쪼금 역한것...?

이 외에 유명한 유산균
Jarrow Formulas도 함께 구매했는데
이건 찐 아이허브 추천템!!

위장이 예민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변비가 생기거나
설사를 하는 편인데
유산균을 먹고 한 2,3주 부터는
해당 증상들이 많이 개선됐고
복용을 시작한 지 2달이 지난 지금은
스스로도 장건강이 너무 좋아졌음을 느끼고있다

장이 건강해지면 삶의 질도
높아진다는 말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음..
사기 전 며칠간 고심해서 고른 제품들이라
나름 자신있게 아이허브 추천템이라고 말할 수 있다!!

해당 영양제들 외에도
함께 구매한 제품들 중에
괜찮은 제품들이 많았는데
그건 또 차근차근 추천해보려고 한다
다음에는 화장품, 식품위주로 작성할 예정!

+아이허브 리워드 프로그램
이건 나도 잘 모르고 있었던 건데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면 제품당 1달러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1달러면 현재 환율기준 약 1200원이다
30초라는 시간을 들여서
후기를 쓰면 1200원을 벌 수 있으니
무조건 후기를 작성하셨음 좋겠다
또, 리워드를 100달러까지 모으면 현금화가 가능하다

필요한 생활용품을
아이허브에서 구매하거나
친구, 부모님께 물건을 대신 사다주면
100달러는 금방 모을 수 있을 듯하다

++아이허브 결제 시
추천인 코드[DOL5768]
입력시 5%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또 첫 주문시 5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허브는 매번 적용되는 할인코드가 달라서
할인혜택을 잘 찾아보고 주문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참고로 아이허브는 미국사이트인데
하도 한국인들이 많이 구매해서
배송도 엄청나게 빨라지고
서비스도 좋아졌다고 한다ㅋㅋㅋㅋ 자랑스러운 한쿡인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