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홍대 매콤한 낙지볶음과 계란말이가 맛있는 맛집 낙지낚찌

728x90
반응형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방문한 홍대 낙지볶음 맛집 낙지낚찌. 한 달전쯤에도 왔었는데 내부수리였나, 휴가였나 식당 내부 사정으로 문을 닫아서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던 기억이 있다. 그때 낙지볶음이 참 먹고 싶었는데 못 먹었던 게 한으로 남아 다시 홍대를 찾아 방문한 낙지낚찌ㅋㅋㅋ

운이 좋게도 딱 바빠지기 직전에 웨이팅 없이 자리를 잡고 앉을 수 있었다. 우리가 앉자마자 마치 짠 듯이 손님들이 우르르 들어와서 조금만 늦게 왔어도 큰일 날 뻔했다고 생각했다

낙지요리 전문점답게 낙지볶음이 메인이고 나머지는 주전부리(?) 같은 느낌이다. 두 명이서 낙지볶음 소, 킹계란말이 하나, 고기밥 2개를 시켰는데 밥 양이 많아서 한 공기만 시켜도 충분할 것 같다.

심플한 기본찬들. 여기에 묵사발을 주시는데 당시 날씨가 더웠어서 새콤하고 시원한 묵사발이 더위를 씻어주는 여름맛이었다. 내가 좋아하는 여름맛>< 나한테 여름 맛은 오이, 수박, 냉면, 비빔국수인데 딱 그런 류의 맛이다

기다리다 보니 나온 낙지볶음님. 소면도 기본적으로 제공해주신다. 낙지들이 엄청 실하고 오동통하고 길쭉하고 알찬 느낌!!

청양고추가 많이 들어갔는지 맵찔이인 내 입맛에는 많이 매웠고 소면보다는 밥이랑 더 잘 어울렸다. 밥+낙지볶음+김가루+참기름 섞어서 비벼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낙지볶음으로 매운 입은 계란말이로 달래줬다. 둘이서 이렇게 시키니 마지막에는 너어어어무 배가 불러서 터질 것만 같았지만 계란말이 두 개 정도만 남기고 꿋꿋이 다 해치웠다. 내가 홍대에 있는데 낙지볶음이 먹고 싶을 때 한 번쯤은 생각날 것 같은 집이었다. 특히 느끼한 것 싫어하시는 분들,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주차는 가게 앞 쪽 도로에 가능한데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는 주차가 어려워 보였다. 사람이 붐비는 시간대에 홍대를 방문한다면 가게 앞 쪽에 한 번 가보고 자리가 없으면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듯하다.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대로 6길 60

영업시간:

월~금 11:30~22:00 (15:00~16:30 브레이크 타임)

728x90
반응형